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버지는 엄격하시고 내가 하는 일은 괜찮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5:12

    나는 아버지에게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저는 장남이고 남동생이 한 명 있습니다.
    아버지는 엄격하시고 내가 하는 일은 괜찮습니다.
    한순간도 타인의 먼지를 견디지 ​​못해서 괴롭힘을 당한다.
    그는 매우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며 욕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그가 가족의 모든 큰 것을 나에게 맡기고 그것을 당연하게 여겼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생각
    막내 사업자등록을 하고 막내가 스스로 해야 할 일들도 다 나에게 맡기고, 동생에게 배우라고 하는 것도 없다.
    막내에게 비교적 관대하고, 나에 대한 태도가 너무 비교가 된다.
    소리치지 않으려면 잘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나는 항상 수줍어하고 많이 찾습니다.
    동생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한 가지만 더 챙겨주고 싶다.
    내게는 낭비처럼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희생되고 싶어도 넌 나에게 불만이 있어
    그 태도는 이제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어떻게 하면 마음이 더 편안해질 수 있습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