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질투는 어릴 때부터 강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5:11

    헐 이 친구 뭐야
    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
    그는 내 9살 된 친구이고 나는 그를

    1. 새 친구들과 점점 친해지는 중 - 새 학기라 A와 나는 다른 수업을 듣는다. 그래서 나도 내 수업에서 친구를 사귐.
    나는 그 친구에게 계속 DM을 보낸다. DM만 주시면 됩니다. 작년에 이런 일을 하다가 친한 친구가 헤어지고 거의 싸울 뻔 했어요.

    2. 몰래 나를 확인한다 - 오늘 이야기에서는 (나 빼고) 친구 몇 명을 태그하고 함께 노래방에 가자. 하지만 어제 그는 나와 처음으로 노래방에 갔다. 그래서 같이 가자고 답장을 보냈으니, 잠깐만 >>> 그룹을 새로 만들자<<<, 태그된 녀석들을 제외한 다른 녀석들을 태그하고 같이 가자. 우리는 데이트도 많이 하지 않았고 게임도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3. 말투가 다르다 - 최근에 친해진 친구에게 말하는 방식과 나에게 말하는 방식이 많이 다르다. 최근에 친해진 친구가 친구와의 DM을 보여줘서 봤는데 자기 말이 맞다고 생각할 정도로 친절해요. 물론 유치원 때부터 알고 지냈기 때문에 편할 수도 있지만, 저와 대화를 하다 보면 저를 너무 얕잡아보고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노력하고있어. 말을 할 때도 욕을 하는데, 새 친구는 그렇지 않아요.

    4. 질투는 어릴 때부터 강했다 - 그런 기질은 유치원 때부터 보여주기 시작했는데, 초등학교 때 A씨와 저, 저학년 친구 셋이서 동거를 했습니다. A는 나를 동정하고 괴롭혔다. 중학생은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활동적이고 개그맨이라 친구를 빨리 사귈 수 있는데 말을 잘 못해요. 아까도 말했듯이 저에게만 다른 말을 하고 실생활에서 챙겨주는 척 해서 부럽습니다. 신경도 안써

    5. 나는 Ji와 내가 한 세트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너무 집착합니다. 이번 일요일에 게임을 할 수 없으면 (예를 들어) 새벽까지 100통의 문자를 보내 누구와 함께 가고 어디로 가는지 묻습니다. 그룹과 약속을 잡고 구멍을 뚫은 것은 처음이 아니다. 그런데 그 후에도 똑같은 상황이 닥쳐 저번에 펑펑 쳤어요. 그렇다면 과거를 언급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나는 그녀의 수업에 놀러 갔고 그녀는 다음 수업에서 친구를 사귄 것 같다. 마지막 수업이라 찾기가 어려워서 그냥 반의 새 친구들과 놀고 복도를 걸어갔다. 게임을 하기 때문에 기분이 나쁩니다. 그 뒤로 하루 종일 끙끙 앓았다.

    여기까지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건 나뿐인가?? 내가 잘못?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